프리미엄 트랙터 ‘악트로스 L 에디션 A’ 10월 출시
그래피티 아트 작가 XEVA와 협업…아트 데칼 적용
차량 상담 및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굿즈 증정

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-벤츠 악트로스 L 출시를 기념하여 메르세데스-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에 트럭 아트를 접목하여 프리미엄 트랙터를 위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.

이를 위해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그래피티 아트 작가 XEVA(제바)와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-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을 위한 특별한 아트 데칼 디자인을 개발했다.

그래피티 아트 작가 XEVA(제바)는 1999년부터 다양한 그래피티를 펼쳐내고 있으며 현재는 반추상적 그래피티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 및 작가의 전시를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.

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올해 10월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트랙터에 아트 데칼을 적용하고 메르세데스-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A로 명명하여 판매할 계획이다.

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“메르세데스-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 에디션 A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위해 트럭과 아트가 만나 특별한 아트 데칼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”며 “메르세데스-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 A는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의 주역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자 자긍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다임러트럭코리아는 악트로스 L 에디션 A 출시에 앞서 사전 상담을 진행하며,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. 자세한 사항은 전국 다임러트럭코리아 영업 본부에서 확인 가능하다.

​※ 이미지를 클릭 하시면 해당 DB브랜드 페이지로 이동합니다
​※ 이미지를 클릭 하시면 해당 DB브랜드 페이지로 이동합니다
저작권자 ©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키워드

Tags #벤츠트럭 #악트로스